안녕하세요. KT가입센터 입니다.
현재 아이폰(IOS) 기업전용5G어플 업데이트로 인해 원할하게 접속되지 않은 현상이 발생 되고있습니다.
KT본사 담당부서를 통해 확인 및 점검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내로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접속불량시 임시방안 해결 안내드리겠습니다.
(셀룰러 데이터 2~3초 비활성화 후 재 활성화 시 기업전용 어플을 재접속 해주세요.)
어플 재설치 : 설정 > 일반 > 기기관리 (없으면 홈화면 기업전용 어플 삭제) > KT > 앱삭제 >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설정 재 설정 (꼭 확인필수) > 비밀번호 2번입력 자동 재부팅 >
인터넷(safari)접속 > https://enterpriselte.olleh.com/lte/mbl/plismnw (url 주소 복사후 접속)
IOS (2.1.2) 터치 > install (어플 설치 완료후) > 설정 > 일반 > 기기관리 >KT > 앱 신뢰 > 기업데이터 접속
아래 사진 임시방안 실행 후 동일현상 발생시 어플 재설치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