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2/2 (기업전용5G)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0-10-16     조회 : 3587
첨부파일 :

1) 기업전용5G/ LTE 가 무엇인가요 ?

기업전용 5G 는 단말기 구매시 데이터 무제한으로 24 개월 동안 사용할수 있는 혜택입니다 .

* 기업전용 5G 는 어플 설치후 데이터를 ON 으로 켰을 경우 자사에서 제공해드린 데이터 + 3Mbps 속도로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며 , 3Mbps 속도는 네이버 TV, YouTube 720p( 화소 ) 화질로 원활한 동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

 

2) 5G 단말기도 기업전용5G/ LTE 사용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 5G 단말기도 5G 슬림요금제로 개통시 기업전용 5G 데이터를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

 

3) 기업전용5G/ LTE 는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

- 기업전용5G   및 기업결합 할인은 약정 기간인 24 개월만 사용 가능합니다 .( 약정 만료 전 문자 안내를 해드리며 , 재 약정 시 기업전용 LTE 는 연장 처리 불가합니다 )

, 보상기변으로 기기 재구매 시 24 개월 동안 기업 전용 5G 제공됩니다 .

 

4) 기업결합 설치방법 ( 설치 주소 : https://enterpriselte.olleh.com/lte/mbl/plismnw) FAQ 공지 참조

 

5) 기업전용5G/ LTE 사용중인데 데이터 과금이 되었어요

- 기업전용 5G  는 어플 설치 후 데이터를 ON 으로 했을 경우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OFF 로 되어있는 상태에서 데이터를 사용 시 요금제에 있는 기본 데이터가 차감되는 방식이라 사용한 만큼 과금 됩니다 . 지역마다 음영 기지국이 있다보니, 간혹 고객님의 데이터가 잠시 사용되며, 즉시 기업데이터로 전환 됩니다.

데이터 과금 전 114 에서 문자로 데이터 사용 경고 메시지를 보내드리니 필히 문자 안내 받을 경우 1577-8099 로 연락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6) 약정 끝나서 기업전용5G/ LTE 해지 후 데이터 사용이 안 돼요

- 기업전용 LTE 해지 후 데이터 사용이 안 될 경우 하단 순서대로 진행 후 사용 가능합니다 .

* 안드로이드(삼성) : 어플 삭제 >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 > 액세스 포인트 > 우측 상단 점 3 > 설정 초기화 > 휴대폰 재부팅

* 안드로이드(LG) : 어플 삭제 > 설정 > 네트워크 > 모바일데이터 > 우측상단 점3개 > 모바일네트워크 > 액서스포인트 이름 > 우측상단 점3개 > 설정초기화 > 휴대폰 재부팅

* 아이폰 : 어플 삭제 > 설정 > 일반 > 프로파일 > KT 프로파일 삭제 > 휴대폰 재부팅


7) LTE 단말기로 기업데이터 사용하고 있는데  5G 공 기기에 유심 장착 후 사용하는데 기업데이터가 안돼요

- 기업 전용 LTE 데이터 무제한 이용은 LTE 단말기 +LTE 요금제 개통시 LTE전용 으로 제공이 된 상품으로 5G 공기기예 유심장착하시더라도 제공해드리는 조건이 변경 되어, 기업 전용 LTE 데이터 무제한 상품은 제공이 중단 됩니다.


8) 저는 LTE폰을 쓰고있는데 어플이 기업전용5G로 설치 되어있어요.

기업 전용 어플은  2019.12월 부로 기업전용LTE 에서  기업전용5G 어플 명칭이 통합 되었습니다.

LTE폰을 사용 하시는 고객님은 LTE 속도로 월 2GB+3Mbps로 사용 가능합니다.

5G폰을 사용 하시는 고객님은 5G속도로 월2GB+3Mbps로 사용 가능합니다.